공지사항

Home.소개.공지사항
공지사항 2017-06-12T08:55:11+09:00

2021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공지사항
작성일
2021-12-13 13:58
조회
3117

올 한해도 함께 해주신 기부회원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1.개인정보를 확인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13자리), 주소가 정확하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021년 12월 31일까지 저장된 정보를 기준으로 기부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개인정보 확인하기 ▶ 링크클릭


 

2.기부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세요.

1)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홈택스)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입력하신 경우, 홈택스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15일 이후 확인 가능)

 

3.롤링주빌리 홈페이지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모두 입력하지 않으신 경우, 롤링주빌리 홈페이지에서 직접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15일 이후부터 확인 가능)

 

기부금영수증 확인하기 ▶ 링크 클릭


 

4. 기부금영수증 발급기준 및 세액공제 범위
-‘2021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후원한 기부금에 대해 ‘본인 명의’로 발급됩니다.
– 계좌이체를 통한 일시 후원금에 대해서도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주빌리은행 기부금은 종교단체 외 지정기부금(코드40)에 해당됩니다.
– 공제한도
* 개인: 소득금액의 30%
* 세액공제율 20%(기부금 1천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35%)
*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2021년 한시적으로 기부금 세액공제율이 5%p 상향 조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