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후원하기

Home.롤링주빌리챌린지
롤링주빌리챌린지 2023-04-11T16:06:03+09:00
빚 때문에 죽어가는 사람을 살리는 은행, <롤링주빌리>를 지지하거나 후원하시는 분들은
발이나 손으로 만든 날개를 사진과 함께 응원메시지를 올려주시고 후원도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빚 독촉 때문에 지옥 같은 하루를 사는 사람들의 절망을 끝낼 수 있으며,
재기의 기회를 잃은 분들께 희망의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우리 함께 기적을 만들어 보아요!

2022년이 하루 남짓 남았네요 주빌리 은행 모든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전순복
작성일
2022-12-30 11:56
조회
190
우연히 티비에서 주빌리은행에서 하고 있는 좋은 일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현재 신용불량자로서 살면서 전화번호를 얼른 메모하고 언젠가 도움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살았습니다. 그러다 용기를 내어 전화를 걸어보니 잔뜩 움츠려있던 제게 너무나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용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단순 상담을 넘어서 쉽게 받기 힘들었던 격려와 용기까지 받게 되어 너무나 기뻤습니다. '나도 도움을 받을 곳이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크게 위로 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선생님의 친절한 상담으로 주변의 도움을 받아 신청서를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결과를 받지 않고 기다리는 입장이지만, 절 잊지않고 기억하여 전화해주셔서 확인 해주시는 선생님의 목소리는 평생 잊을 수 없는 감사함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너무나 좋은 이 단체가 어려움 입장의 많은 분들께 등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마무리도 잘 하시고 내년도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담당 선생님 성함을 적고 싶은데 제가 미처 메모를 못해 죄송합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꼭 감사하다고 인사 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