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후원하기

Home.롤링주빌리챌린지
롤링주빌리챌린지 2023-04-11T16:06:03+09:00
빚 때문에 죽어가는 사람을 살리는 은행, <롤링주빌리>를 지지하거나 후원하시는 분들은
발이나 손으로 만든 날개를 사진과 함께 응원메시지를 올려주시고 후원도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빚 독촉 때문에 지옥 같은 하루를 사는 사람들의 절망을 끝낼 수 있으며,
재기의 기회를 잃은 분들께 희망의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우리 함께 기적을 만들어 보아요!

본인은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18-11-07 17:08
조회
954
1998년도 다니던 직장을 퇴사하고 신일유통이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운영하던 중 IMF라는 경제 위기를 맞아 운영 자금이 부족하여 ######를 찾아가 운영자금을 보증받아 운영하던 중, 2002년에 도산하고 말았습니다. 금액을 변제하지 못한 관계로 시중은행, 보험사 등 49개 금융기관에 통장압류 및 신용불량자가 되고 말았습니다. 18년 동안 신용불량자이기에 취직도 못하고 일용직에만 근무할 수 있었습니다.

2018년 10월 20일 경 우연히 은평구 녹번동 소재 은평금융복지상담센터 간판을 보고 들어가 본인의 채무에 관하여 상담을 받고 김연진 상담사님의 안내로 다음날 불광역 인근에 소재한 혁신파크 주빌리은행에 유순덕 팀장님을 만나 뵙고 본인에 관하여 지금까지 있었던 일들을 소상히 말씀드렸습니다. 유순덕 팀장님은 다음날부터 채권자인 ######를 상대로 원금 및 이자 포함하여 일금 67,000,000원 중 이자는 물론 원금 이천만원 중 ######으로부터 일천삼백만원으로 채무상환 조정을 받아내고 본인은 가족들의 도움을 받아서 일천삼백만원을 주빌리은행을 통하여 ######에 납부하고 신용불량자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부채에서는 해방되었지만 남은 일은 압류해지 비용이었습니다. ######에서는 압류해지비용을 채무자가 책임지라고 하였지만 본인으로서는 비용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주빌리은행에서는 본인의 어려운 사정을 인지하여 법원에 압류해지에 관하여 모든 압류 서류를 챙기시고 무료로 접수까지 도와주셨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들을 시민단체인 주빌리은행에 모든 사건에 수수료없이 봉사하는 시민단체는 처음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 주빌리은행이 전국적인 규모로 광역시 및 시군구까지 확대하여 본인과 같은 신용불량자를 어두운 곳에서 밝은 태양을 볼 수 있도록 중앙 정부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